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하정우상무 대구풀싸롱

대구룸싸롱 O1O.5804.1523 대구황금동유흥견적 대구황금동유흥코스 대구황금동유흥위치 대구황금동유흥예약 대구황금동유흥후기 대구황금동룸싸롱 대구황금동룸싸롱추천 대구황금동룸싸롱가격

#대구달서구퍼블릭싸롱추천 #대구달서구퍼블릭싸롱가격 #대구달서구퍼블릭싸롱문의 #대구달서구퍼블릭싸롱견적 #대구달서구퍼블릭싸롱코스 #대구달서구퍼블릭싸롱위치 #대구달서구퍼블릭싸롱예약 #대구달서구퍼블릭싸롱후기 #대구달서구노래방 #대구달서구노래방추천 #대구달서구노래방가격 #대구달서구노래방문의 #대구달서구노래방견적 #대구달서구노래방코스 #대구달서구노래방위치 #대구달서구노래방예약 #대구달서구노래방후기 #대구달서구정통룸싸롱 #대구황금동룸싸롱 #대구황금동룸싸롱추천 #대구황금동룸싸롱가격 #대구황금동룸싸롱문의 #대구황금동룸싸롱견적 #대구황금동룸싸롱코스 #대구황금동룸싸롱위치


대구룸싸롱 대구풀싸롱 대구유흥주점 대구노래클럽

. 그러니까, 읽을 수 있어 이길 수가 있었다.

그리고, 시로네와 대치해, 레이지의 움직임이 짐승과 같다고 깨달은 것이다.

레이지에 이기기 위해서는 인간은 아니고, 맹수를 상대로 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좋다.

그 때, 모데스의 부탁으로부터 도망치고 있으면 절대로 깨달을 수 없었을 것이다.

지금에 하고 생각하면 레이지는 짐승과 같은 남자다.

자신의 욕망에 충실한 야생의 짐승이다. 보통이라면 그런 식으로 자유롭게 살 수 없다. 거기에 여성은 동경해, 남성은 질투한다.

자신은 그런 식으로 살 수 없다. 시로네도 레이지의 자유로운 삶의 방법에 매력을 느꼈을 것인가?

검에서 이길 수 있어도 레이지에는 이길 수 없을지도 모르는, 자신은 그렇게 생각했다.

시로네는 자신에게 검을 휘두른다.


수성구룸싸롱 수성구유흥주점 수성구노래방 수성구노래클럽

시로네와 검을 맞추는 것은 오래간만이다. 시로네는 그때 부터 약해진 것은 아닐까?

전에는 좀 더 강했던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이 강해졌는지?

적당 이 승부를 끝내지 않으면 안 된다.

시로네에 사실을 전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걸 위해서는 시로네에 이야기를 들어 받지 않으면 안 된다.

디하르트에서는 (들)물어 받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 앞에 시로네에 검을 내리게 하지 않으면 안 된다.

실은 자신은 시로네에 이긴 일이 없다. 손대중 했을 것은 아니지만, 자신은 왜일까 시로네에 쳐박을 수 없는 것이다. 그러니까 최종적으로 진다.

그리고 지금 자신이 가지는 것은 죽도는 아니고 진검이다. 보다 쳐박을 수는 없다. 그런 일을 하면 시로네가 다쳐 버린다.

손상시키지 않게 승부를 끝내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럼 어떻게 할까?



황금동룸싸롱 황금동노래방 황금동노래클럽


◆크로키의 소꿉친구 시로네


강하다. 전혀 칼날이 서지 않는다.

눈앞의 적, 디하르트를 봐 그렇게 생각한다.

나의 검은 상대에게 간단하게 막아져 피할 수 있다.

완전하게 단념해지고 있다.

상대는 필요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검을 피한다.

그 지면을 미끄러 지는 것 같은 가슴이 두근거릴 수 있는 사람은 내가 아는 한 1명 뿐이다.

그것은, 나의 집의 도장에 수행을 위해서(때문에) 와 있던 아저씨다.

아저씨는 아버지의 아는 사람으로 자주(잘) 연습에 와 있었다.

아버지는 그 아저씨의 일을 검의 천재라고 말했다.

아버지와 아저씨가 시합하고 있는 것을 본 적이 있다. 그 강한 아버지가 아저씨에게 완전히 접하지 못하고 졌다.

디하르트의 움직임은 그 아저씨의 움직임을 닮아 있다. 반드시 디하르트는 그 아저씨보통에 강할 것이다.

하지만, 그 강한 아저씨라




Комментари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