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하정우상무 대구풀싸롱

대구룸싸롱 O1O.5804.1523 대구수성구룸후기 대구수성구룸 대구수성구룸추천 대구수성구룸가격 대구수성구룸문의 대구수성구룸견적 대구수성구룸코스 대구수성구룸위치 대구수성구룸예약 대

#대구달서구퍼블릭싸롱견적 #대구달서구퍼블릭싸롱코스 #대구달서구퍼블릭싸롱위치 #대구달서구퍼블릭싸롱예약 #대구달서구퍼블릭싸롱후기 #대구달서구노래방 #대구달서구노래방추천 #대구달서구노래방가격 #대구달서구노래방문의 #대구달서구노래방견적 #대구달서구노래방코스 #대구달서구노래방위치 #대구달서구노래방예약 #대구달서구노래방후기 #대구달서구정통룸싸롱 #대구황금동룸싸롱 #대구황금동룸싸롱추천 #대구황금동룸싸롱가격 #대구황금동룸싸롱문의 #대구황금동룸싸롱견적 #대구황금동룸싸롱코스 #대구황금동룸싸롱위치 #대구황금동룸싸롱예약 #대구황금동룸싸롱후기 #대구황금동퍼블릭싸롱 #대구황금동퍼블릭싸롱추천


대구룸싸롱 대구유흥주점 대구노래방 대구비지니스룸싸롱


레이나는 조금 착각 해 말한다.


「왜, 용사를 속이는 것 같은 일을……」


자신은 레이나에 검을 향하면서 말한다.


「대단했던 것이에요……소환술을 만드는 작업은……」


레이나는 괴로운 듯이 말한다.

아무래도, 귀환방법까지 만들 여유는 없었던 것 같다.


「그렇다고 해서……」


수성구룸싸롱 수성구풀싸롱 수성구유흥주점 수성구노래방

「어쩔 수 없을 것입니다, 기분 나쁜 것. 그 추악한 모데스가 나의 분신을 만들어 이상한 일을 하고 있다니……」


레이나는 눈을 뒤로 젖히면서 말한다.


「모처럼, 내쫓아 주었는데……. 저런 일을 하다니」


그 말에 아무것도 말할 수 없게 된다.

레이나의 모데스에 대한 생리적 혐오감이 분쟁의 원인이다. 그리고, 자신들은 그 분쟁을 위해서(때문에) 소환된 것이다.

정직, 힘이 빠진다.

하지만, 잘 생각해 보면 싸우는 원인과는 그처럼 감정적인 물건일지도 모른다.

그렇다 치더라도 모데스가 여성으로부터 사랑받는 것 같은 남자라면 아무것도 분쟁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라고 생각하면 머리가 아프다.

이야기에 있는 마왕이 공주님을 휩씀. 용사나 기사가 도우러 간다는 이야기도 예쁘게 통계등이라고 있지만 실제는 머리의 아픈 이야기는 아닐까?

원래 마왕이 미형이며, 모든 여성으로부터 사랑받는 것 같으면 휩쓸 필요는 없고, 분쟁은 되지 않는다. 오히려, 어째서 싸우는 것이라는 일이 될 것이다.


황금동룸싸롱 황금동노래방 황금동노래클럽 황금동비지니스룸싸롱

작중에서는 말해지지 않지만 공주님은 마왕을 기분 나쁜 놈 짜증나는 죽다고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마음 상냥해야 할 공주님이 진 마왕을 조명하는 이야기는 (들)물었던 적이 없는 것이니까.

하지만, 그것은 시로네들을 속일 이유가 되지 않을 것이다.

시로네들에게 사실을 가르치지 않으면 안 된다. 그걸 위해서는 레이나에 협력해 받는 것이 제일일 것이다.


「여신 레이나. 용사들에게 사실을 이야기해 주세요」


자신은 검을 레이나에 한층 더 들이댄다.

자신과 레이나의 사이에 긴장이 감돈다.


「……응 당신. 나의 기사가 되지 않아?」





Comments


bottom of page